티스토리 뷰



모바일 기기의 발전으로 많은 사람들이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다양한 컨텐츠의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어플이 바로 유튜브 입니다. 유튜브는 사용에 제약이 많이 없어서 유튜브 시청자와 동영상 제작자들이 쉽게 방송을 시청하고 업로드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화면 꺼져도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지만 음악을 듣거나할 때 불편한 점이 유튜브 어플을 실행한 상태에서만 스트리밍이 가능하다는 갓입니다. 


음악을 재생하는데 유튜브를 계속 켜놔야 하고 다른 일은 하지 못한다는 것이 무척 불편하고 배터리 소모가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배터리 소모는 핸드폰 사용에 있어서 많은 제약 사항이 존재하기 때문에 배터리가 빨리 닳는 부분도 무척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유튜브 화면 꺼져도


그래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해서 유튜브 시청 시 유튜브 화면을 꺼도 소리 재생이 가능한 apk를 소개합니다. 


apk란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의 확장자로 android application packge의 줄임말입니다. newpipe라는 apk파일입니다.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1. 나이 제한 해제 

2.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백그라운드 재생 

3. 유튜브 동영상 및 동영상의 오디오만 추출 다운

유튜브 화면 꺼져도

4. 광고 제거 

5. 국가 변경 

6. 팝업 재생 



위와 같은 여러 기능들을 한번에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치하고 검색하고 실행하시면 끝입니다.


유튜브 화면 꺼져도


이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화면 꺼져도 노래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004pen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 아이디 검색 허용  (0) 2019.07.09
팀뷰어 pc 다운로드  (0) 2019.07.08
타이레놀 과다복용  (0) 2019.07.03
비보호 좌회전 과실  (0) 2019.07.01
알송 다운로드  (0) 2019.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