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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회사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고 또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개인이나 업체들마다 사용하고 있는 업체들이 다양한데 이 업체들마다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용어가 있고 업체 특유의 용어를 사용하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롯데택배 인수자등록

업체 특유의 용어를 사용하는 곳을 예로 들자면 롯데택배 인수자 등록이 있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잘 사용하지 않는 단어인데요. 이 롯데택배 인수자등록은 간단히 말하면 인수자를 만나서 물건을 전달하였다는 것입니다. 



롯데택배의 인수자 등록은 간단히 말해 물건을 인수 받은 사람을 등록 하는 것으로 보면 되는데요. 가끔 물건을 인수하지 않았는데도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택배 배달 지연에 따라 배달원이 임의 등록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택배 인수자등록

또한 직접 전달이 아닌 택배 보관함 전달, 경비실 전달 등 직접 전달 방법이 아닌 경우도 배달원이 임의로 인수자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택배회사의 전산 장애 또는 배달지 착오를 통한 인수자 등록이 있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택배 인수자등록

배달 사고인 경우는 직접 대리점 또는 배달원에게 연락을 취하는 것이 가장 빠른처리 방법인데 운송장 번호를 통하여 배달원과 대리점 연락처를 알 수 있는데 배달기사님이 바빠 통화연결이 안 됐을 경우 문자를 남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롯데택배 인수자등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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