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형 남자의 특징은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직설적인 것인데요. 자신의 감정을 상당히 중요시 여기고 충실하며 약간의 다혈질적인 기질을 보입니다. 


그래서 b형 남자가 만일 자신을 향하여 관심이 있다고 하면은 100% 표현을 할 것입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대표적으로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블러드 타입인 b형은 관심이 가는 이성에게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것 자체를 답답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여 이성에게 틱틱대고 툴툴거리더라도 뒤에서는 챙겨줄 건 다 챙겨주는 츤데레의 매력을 보인다면 그 남자는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일 것입니다. 



b형 남자들은 자신이 관심이 없거나 하면 아예 말조차도 잘 안 거는 대표적인 귀차니즘 종족이기도 합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그리고 b형 자체적으로 장난기가 많고 외향성을 띠고 있어 자신의 매력을 장난기와 유머로 표출하려는 면을 다분히 보여주고는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오글거리는 멘트를 날리거나 연락을 자주 하고 가벼운 스킨쉽인 어깨를 터치하거나 말을 할 때 리액션이 풍부해지면 이 b형 남자는 나에게 관심이 있다고 봐도 될 것입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이러한 행동을 한다고 해서 반드시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관심의 대상이 된다는 것입니다. 같은 b형이라도 개개인의 성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그 사람의 성격을 잘 파악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004pen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피루리나 부작용  (0) 2019.06.11
반디캠 다운로드  (0) 2019.06.09
맹장 터지는 이유  (0) 2019.05.29
발신번호 표시제한 차단  (0) 2019.05.28
키움증권 영웅문4 다운로드  (0) 2019.05.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