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및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기기의 발달로 인하여 PC의 사용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물론 PC로 작업을 해야만 하는 사무실에서의 작업도 태블릿의 발달로 점차 줄어드는 추세인데요. 


스마트폰은 앱을 통하여 검색, 쇼핑, 음악 감상, 게임, 촬영 등의 모든 영역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보니 이제는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도 몇 가지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블루스택4 다운로드


작은 화면, 자판이나 액정 터치 등과 같이 인터페이스 사용의 불편함, 그리고 하드웨어의 제한된 기능, 배터리 용량과 같은 시간적인 제약 등이 있습니다. 더욱이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할 때는 이러한 한계를 더욱 가까이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모바일에서 이용되는 앱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엠플레이어'라는 유틸리티를 통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윈도우, 맥 등 pc에 가상의 모바일 환경을 조성하여 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앱플레이어의 하나인 '블루스택4'입니다. 



블루스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블루스택4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4 다운로드


블루스택4 다운로드 링크


블루스택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PC에서 구글 계정을 통해 연동하고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최적화를 진행하는 과정을 필요로 하는데 이는 컴퓨터의 사양에 맞게 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수정에 수정을 거쳐야 하는 부분입니다. 



블루스택은 전 세계적으로 3억 5천만이 사용하고 있는 인증 받은 앱플레이어입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이용방법도 간단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믿고 사용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블루스택4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004pen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약무료다운로드  (0) 2019.06.22
비행기모드 안하면  (0) 2019.06.19
복령효능  (0) 2019.06.17
스피루리나 부작용  (0) 2019.06.11
반디캠 다운로드  (0) 2019.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