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업체 간 자료를 주고받을 때 보안성이 뛰어난 PDF 파일을 사용하며 연구소 자료나 공공기관에서도 자료를 배포할 때 이 PDF 파일 형식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PDF 파일 형식은 거의 모든 운영체제에서 보거나 인쇄가 가능하며 원본파일의 텍스트나 이미지가 확대 축소 시에도 깨지지 않고 선명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그렇기 때문에 PDF 파일 뷰어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Adobe acrobat Reader를 다운로드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dobe acrobat Reader는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으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 → → → →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링크 ← ← ← ← ←


위 공식링크를 통해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Adobe acrobat은 유료로 제공되지만 Adobe acrobat Reader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obe acrobat Reader를 사용하면 PDF 파일 보기는 물론 주석을 추가하거나 변환, 편집 등이 가능하고 암호 설정도 가능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Acrobat Pro DC의 무료 체험판도 이용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좀 더 전문적인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004pen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캡쳐 기기별  (0) 2019.12.09
카카오톡 영구정지 푸는법  (0) 2019.12.06
자고 일어나면 등이 아파요  (0) 2019.07.17
수면부족 증상  (0) 2019.07.16
곰녹음기 다운로드  (0) 2019.07.15
댓글